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캣츠 영화 줄거리 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2:45

    안녕하세요 올해만 극장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날 캣츠를 보고왔어요여기저기 혹시 평정이 논란이 많으신데..저는 그냥 보고 싶어서 보고 왔는데, 이런 이야기는 영화를 보고 과인으로 알더라고요.공감되는 후기가 평가도 있고, 찔린 것도 있고 한번 써볼게요.


    >



    제리클 마을에 화년에 단 하루, 새롭게 살 수 있는 고양이를 고르는 운명의 밤. 제리클 마을에 버려진 고양이 빅토리아와 젤리클 마을 고양이들로부터 듀테라노미의 선택을 받고 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가 점점 무르익는 사이 의미 없는 위기가 찾아오는데.예고 영상을 보세요.


    저는 솔직히 예고편을 봤을 때 어느 평가가 이뤄질지 몰랐고 관심이 있는 줄 알았는데 사람들은 사람도 아니고 고양이도 아니고 실망이에요라고 평가하는 분들도 있거든요.영화라서 뮤지컬보다 더 표현할수 있는 부분이 많을것 같아서 기대했는데, 실망했어요. 라고 말했지만, 나는 처의 목소리. 예고편에서는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ww뮤지컬 영화를 나쁘지 않아서인지 관심있는 감정으로 보러갔습니다.


    포스터를 이렇게 써있어서 출연진을 소개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고 알고 싶었던 3명이 더 알고 싶었는데 조연에 민감하고 있어 사진이 없었습니다.들려서 제가 직접 찾아봤어요!


    #마술문제양 #미스타미스톱펠리스역 #로리데이빗슨님이 세영!큰눈으로 연기하시는데 마지막 모습까지 멋지더라구요!자! 실제 모습은 초라하다멋있다고 생각합니다.


    >


    챠흐웅 !


    >


    #철도고양이가 이렇게밖에 표현할 수 없어..죄송합니다 #스킨불샹스역 #스티븐맥레이 탭댄스 추실때 당신 너무 멋있었어요! 잘하셔요! 대단실재이고 무용수에요!


    끝으로!


    >


    #몽커스트랩 역의 #로비페어차하나드 실제 에스엔에스 계정에 들어가니 더 멋진 사진들이 많더라구요.ᄒᄒᄒ 영화를 보면서 깔끔한 이미지 뭔가 정장을 입고 있을 것 같은 이미지인 줄 알았는데 수염이 꽉 차있고 굉장히 스타 하나리쉬하는 모습이어서 반전이었어요.빅토리아 역은 보면서 거짓없이 눈이 크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수석무용수라고 해서 역시 이렇다고 했습니다.


    보동예뻐 ᄒᄒ 역시 본방불변의 법칙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영화에는 꽤나 나이가 많은 평이 많았지만 빅토리아 역은 다메시아 답다는 스토리가 많았습니다.wwwwww답다는 건 인정 인정!!


    Memory는 뭐라 말할 필요없는 곡이 아니에요.ᅮᅮ; 참으니까 한번 들어봐요 ᄒᄒ


    나는 캣츠 원작을 잘 모르지만 영화를 보는 동안 예기 이해는 솔직히 어려웠어용 뮤지컬 영화일 뿐 music 본인 그런건 좋았지만 예기치 않아요새는 그렇게 좋았던 분은 없었던 것 같아.그 때문에 분장에 대한 논란도 있지만 솔직히 나는 이상한지만 그렇게 조심한 1만 아니었다..아무래도 예기하게 영화가 진행되고 있다면, 억울함 만남을만 본인 멀리는 괜찮아 앗스푸니단다 시에서 보면 보르코냐 하는 질문에는 영화는 그렇게까지 보는 것이 마음은 옵지만차에 music은 듣는 것 같다고 저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


    추운 날씨에 따뜻한 연야기를 보내세요, 여러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