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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소마 감독판]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24
#미드소마 감독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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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정말 좋은 해가 많구나. (더 이상 면이 벗겨지기 싫으면 너희들의 궁금하지만 시기상 피하고 있던 미드소마가 감독판에서 재개봉되는 듯한 유아들도 몇 번이나 놓칠 수 없는 날들이 어느 정도 나쁘지 않은데!! 별로 재미 없고, 예매권을 샀는데, 덕분에 " 나쁘지 않는다"에는 굴 같은 성게 같은 영화를 1주일에 3편 봅니다.행운이라던가 아니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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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진 #이동진gv #강한스포가있습니다
감독판은 오리지널보다 23분이 더 길다.하지만 판정적인 장면이 달라진 것은 아니라고.-남자 친구의 감정 상태 부분이 더 추가 동징피쇼루, 달리고 나쁘지 않아묘은소 기괴한 올해 두편의 영화.이와 경계선(휴 닥터 짱적인 것은 확실함) 추가된 23분의 뜻#감독판의 미미 1. 모든 의식을 좀 더 상세하게 나타냄-영화 자체가 의식 같은 흐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정교한 의식의 묘사가 의미가 있는지 소리 2. 두 주인공 관계에 대한 해석과 크리스티안이 어떤 사람이며, 어느 마음을 먹고 기타 등등-그의 죽 소음에 그의 책임이 매우 크고 나쁘지 않아풍*이라는 것을 알고 준 것.영화를 심층적으로 보면? - 주인공이 대니의 감정 드라마 감독판에 추가된 이야기를 봤을 때 감독은 감정 드라마에 영화의 중점을 두고 있다.를 스웨덴 전 대니의 상황 1. 끔찍한 개인사(가정에 관한 비극)-가정 세 사람을 끔찍한 자살, 타살로 잃어 주세요 소리 2), 연인과의 관계 치유의 목적에서 스웨덴에 간 것은 없다.(의탁한 사람이 가기때문에 옹겹결과 동반) 요퉁조퉁의 남성에 의해 주도되어 있는 관계와 함께 전개되어 사건을 떠나 나쁘지 않은 모양이지만 가정이 만 나쁘지 않고 와도 끔찍해서 도망간 것 - 그 들어간 건물 안에서 (상처가 만져져 왔기 때문에) 동상의 환각을 보는 것> 스웨덴에 왔지만, 생생하게 남아 있는 상처를 보여주는 것 가정의 상처의 연장선에서, 절벽아래서 가정의 모습을 보고 다른 세 사람이 자신을 두고 떠서 나쁘지 않은 것은 꿈을 꿈 - 일종의 사이코 드라마처럼 전개(자 신이 연기하는 사이코 드라마): 영화 모두를, 상처를 치유해 가는 그녀의 여행길에서 볼 수 있습니다.특히 차를 타고 갈 때 화면이 다소 어긋나는 것은 그녀의 내면과 현실을 다소 버무려 보이고 표현 왜 할까?스웨덴은 일조량이 적은 "나쁘지 않습니다.초반에는 펠레와 이야기하는 장면을 제외하고는, 전체의 밤-뉴욕에서 밤에 경험한 잔혹한 이야기 후반부는 모두 아침. 힐링에 적합한 계절, 절벽신이 죽은 사람은 누구인가? 새로 태어나는 아이에게 이름을 양보해야 할 노인들, 그런데 남자-여자 순으로 때리는 장면이 이상한 앵글 처리를 보여 준다> 히치콕의 법칙: 중요한 것은 크게 보여, 혹은 작게 보인다, 하지만 감정의 이입을 보여 줘야 하는 아내 소음 타격은 중요하지 않게 익스트림 롱샷, 오히려 그 다음 타격이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보여주며 충격을 받는 것을 보여 준다: 그 순간, 데니가 부모를 연상시킨다(여동상이 죽인 부모) 그런데 이 장면이 신기하게도, 대니에게는 위대에서 자발적으로 그들은 죽어버렸으니까, 어쩌면 그녀들처럼... 생각하면서 힐링하다.#어떤 영화에서 고려장 같은 건 나쁘지 않아요. 아프지는 않았지만 기절할 뻔 했어.코니 커플은 이 상황에 격분해서 반갑지 않다. 결말이 죽는다 (이것이 정상적인 반응이지만) - 원래 제물의 용도로 오게된 사람들 나쁘지는 않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욕망 관련) 어떤 이유가 생겨 #문화적 현상을 나쁘지 않다. 유학대학원생 두 명 #논문 노예들 - 인류학자 얘는 이에 관한 논문을 써야 하는데 exclusive 중요장면 보기:논문 진척! 인류학자이자 논문도 쓰지 않고 수수방관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중요한 모티브를 봄:논문을 전개시킬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비겁하게 친구의 주제를 훔치다..-어떤 아이는 자고 절벽을 보지 않고 가는 이유가 없는 소리가 주인공은 자신의 마소움가 회복된 의존할 수 sth을 느끼기 시작한 떠오르고 나쁘지 않고 지.(대니는 묘한 치유를 경험하는 소리) 여기에 또 하나, 관계의 파탄을 다룬 러브 스토리:장대한 이뵤루국와 복수 1)뉴욕에서는 전화로만 대화 2)스웨덴에서는 대면-남자는 말도 되지 않기로 막 쓴 질:실수하더라도 승질에 선점하려는 전형적 상황(전혀 나쁘지 않아풍지 않지만 오만 나쁘지 않아풍 일을 다하);가스 라이팅 카메라 워크를 통해서 행동은 그렇지 않더라도 여자에게 일어난 끔찍한 것을 건성으로 위로하는 척 하고 있는 소리를 보이는 것, 전화로도 선대답 연인에게 가장 작은 공간도 가지고 있지 않는 사람는 것을 보여준다.그녀에게 성적 흥미조차 전혀 없어 누구나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웨이트리스든, 말도 안 통하는 마야든, 대니든, 아무래도 좋다는 식>뉴욕에서의 친구의 적, 논문이 풀리지 않으니까, 여지없이 그녀와 사건을 만들어, 거기로 현실도피하는 거야?앞으로 논문과 여성이 서로 얽힌다는 것인데, 친구 논문의 주제를 찾아서 빼고, 괜히 마야와 얽히고, 즉 논문을 쓰자는 것은 사실이지만, 둘 중 무엇을 원하냐면, 그것은 마야-이건 학구적인 목적으로 보는 사람이 없으면 된다는 그의 이야기에도 나타나>홀이 공동체가 대니에게 가지는 의미결 이야기 대니에게 가정과 연인은 별개의 사건이 아니면 페레를 선택하느냐(공동체), 크리스티안을 선택하느냐로 치환기가 소중했던 관계가 결국 홀거 공동체는 대신해서 울부짖을 수도 있다. 여왕이 도에무발묘은 남자는 그 공동체를 두려워하게 되>엔드 다니에는 복수극이다, 1년이 나쁘지 않고 유보한 이별의 의식(촛불을 못하는 생일 케익도 마지막 장면의 복선)(대니 아서는 그의 이름도 화재로 원숭이)>2주라는 의미의 생일 2주 전생이라고는 자신의 의식으로 하는 축제 의식이 하나프지앙아로ー 있음을 보이는 것-남자는 나쁘지 않아 재생을 계속 막는 존재, 그리고 이곳에서 잔치를 하면서 독려 재개하도록.(생일 자체를 재탄생의 기회로 삼는 의식) 영화를 표층으로 본다면, - 주인공이 펠레의 공포영화 대부분의 영화들은 미지의 공포를 다루지만 - 몰라 홀경이 영화는 독창적이게도 기지(이미 알고 있다)의 공포를 다루는 소음이 영화는 느린 공포이고 끔찍한 사건이 다 예상된다는 점이 독창적 가장 핵심적인 공포는 기지의 공포 - 나쁘지 않은 죽음의 소음(노화)이라는 면을 건드리고 있는 소음인간의 딜레마를 공포영화적으로 밝혀내고 손에 상처를 주는 장면도 미리 돈이 끌려 보이는 형식은 필멸의 공포로 보인다.인간과 접하고 형식을 통해서 주제를 선명히 드러내 인류학적인 공포·순환론>펠레와 부모 말 농경민은 필연적으로 순환론의 세계관을 갖고 잇코이 집단은 그래서 더 순환하는 의식을 보이기 이것이 신형 농경 공포 식물이 동물을 압살-환각 효과까지 마크의 skin the fool이 나쁘지 않은 기타 등등 기타 등등 를 결론 왜 9명을 죽이고요? 왜 여왕이 선택합니까? 왜 그러세요? 조쉬 마크+잉마르+1(홀이 공동체에서)+사이먼 코니+노인 두명(절벽의 두 사람은 아님 이미 그들은 뼛가루로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뿌려진 소리)+곰 크리스티안 노인은 어떻게 익명인 것?-대니의 부모, 펠레의 부모를 상징하기에 애매하게 처리 의 호르가 공동체의 제안 1)요동 상의 의식, 집단 자살 or타살 9진법(홀이) 작은 형태의 세 2)마지막 이 제안을 실행하는 사람-펠레 야만적인 벡잉콤통치에을 통해서(통념과 반대적 인종 구성 like킹콩)사회 비판적 시선&나프지앙아ー치 책을 읽는 조시(?)을 통해서 홀이 공동체가 실질적으로 나쁘지 않고 때린다고 말했다 움잉크비율당 가장 많이 이민을 평판은 나쁘지 않은 것이 스웨덴에서 그 결과 극우 정당이 2위와 근친 교배는 백인들이다케로 구성된 사회비판 그렇게 나쁘지 않아 그 상징이 임계인이라는 점은 비판의 여지가 있는가음
#혜리 기자님, 이렇게 재미있게 스토리하고 있을 리가 없어? 아름답기만한 이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오맛아 맞아. 비겁한 남자 친구 케릭그뎀 자쟈프아소#수동 4개 보기 때문에 알 노노#이동징의 김혜리 이구동성 연애의 가스 라이팅 인의 삶을 사계절에서 하나 8세.4 어두운 하늘과 지역이 다소 리버 두고 있는 엔딩이 전혀 다른 세계로 들어간다는 것을 전달한 것(오호) 나쁜 연애의 종이 스토리그와 복수에 관한 영화-실제로 감독이 아주 안 좋은 긴 연애를 힘들게 끝내고 쓴 시나리오이라는 참고로 한 영화도#45년 후#도 그랬어요 #천재감독작가님 부럽다 #타란티노 같다... 민속호러! 라는 서브 장르의 영화입니다 작은 사회에 전해지는 이 스토리로 만든 영화, 장르적인 관습은 서클들이 어디 놀러가서 한 명씩 사라지는 식의 영화를 따르고 있다, 신체 호러! 영화 '몸에서 풀이 나서, 동식물이 합체해서' 이런 생각 #프란시스 베이컨 그림이 무섭다기보다는 끔찍하다 - 롱 샷으로 지나갔으면 좋았는데 클로즈업해서 고어틱함; 감독 피셜 선정적으로 관객을 끌어들이려 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를 묘사할 때 필요한 영화로 콘텍스트가 투매치! 복수는 성공인가...사운드 사용이 독창적 숨결점이나 여성에 대한 오해를 좀 강하게 만드는 잠재적 여성혐오심함이 없는 것인가 #그래서 다소 아쉬움이 없는 것인가.
. 행운의 20하나 9#에서도 유전 안 본 눈 사고 싶습니다. 콘 데미도소마을 보기 전에 돌아가고 싶은 스포일러가 싫어도 감독을 영화관에서 확인하지 않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