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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감독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24

    #미드소마 감독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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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 정말 좋은 해가 많구나. (더 이상 면이 벗겨지기 싫으면 너희들의 궁금하지만 시기상 피하고 있던 미드소마가 감독판에서 재개봉되는 듯한 유아들도 몇 번이나 놓칠 수 없는 날들이 어느 정도 나쁘지 않은데!! 별로 재미 없고, 예매권을 샀는데, 덕분에 " 나쁘지 않는다"에는 굴 같은 성게 같은 영화를 1주일에 3편 봅니다.행운이라던가 아니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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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진 #이동진gv #강한스포가있습니다


    감독판은 오리지널보다 23분이 더 길다.하지만 판정적인 장면이 달라진 것은 아니라고.-남자 친구의 감정 상태 부분이 더 추가 ​ 동징피쇼루, 달리고 나쁘지 않아묘은소 기괴한 올해 두편의 영화.이와 경계선(휴 닥터 짱적인 것은 확실함)​ 추가된 23분의 뜻#감독판의 미미 1. 모든 의식을 좀 더 상세하게 나타냄-영화 자체가 의식 같은 흐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정교한 의식의 묘사가 의미가 있는지 소리 2. 두 주인공 관계에 대한 해석과 크리스티안이 어떤 사람이며, 어느 마음을 먹고 기타 등등-그의 죽 소음에 그의 책임이 매우 크고 나쁘지 않아풍*이라는 것을 알고 준 것.영화를 심층적으로 보면? - 주인공이 대니의 감정 드라마 감독판에 추가된 이야기를 봤을 때 감독은 감정 드라마에 영화의 중점을 두고 있다.​를 스웨덴 전 대니의 상황 1. 끔찍한 개인사(가정에 관한 비극)-가정 세 사람을 끔찍한 자살, 타살로 잃어 주세요 소리 2), 연인과의 관계 ​ 치유의 목적에서 스웨덴에 간 것은 없다.(의탁한 사람이 가기때문에 옹겹결과 동반) 요퉁조퉁의 남성에 의해 주도되어 있는 관계와 함께 전개되어 사건을 떠나 나쁘지 않은 모양이지만 가정이 만 나쁘지 않고 와도 끔찍해서 도망간 것 - 그 들어간 건물 안에서 (상처가 만져져 왔기 때문에) 동상의 환각을 보는 것> 스웨덴에 왔지만, 생생하게 남아 있는 상처를 보여주는 것 가정의 상처의 연장선에서, 절벽아래서 가정의 모습을 보고 다른 세 사람이 자신을 두고 떠서 나쁘지 않은 것은 꿈을 꿈 - 일종의 사이코 드라마처럼 전개(자 신이 연기하는 사이코 드라마): 영화 모두를, 상처를 치유해 가는 그녀의 여행길에서 볼 수 있습니다.특히 차를 타고 갈 때 화면이 다소 어긋나는 것은 그녀의 내면과 현실을 다소 버무려 보이고 표현 왜 할까?스웨덴은 일조량이 적은 "나쁘지 않습니다.초반에는 펠레와 이야기하는 장면을 제외하고는, 전체의 밤-뉴욕에서 밤에 경험한 잔혹한 이야기 후반부는 모두 아침. 힐링에 적합한 계절, 절벽신이 죽은 사람은 누구인가? 새로 태어나는 아이에게 이름을 양보해야 할 노인들, 그런데 남자-여자 순으로 때리는 장면이 이상한 앵글 처리를 보여 준다> 히치콕의 법칙: 중요한 것은 크게 보여, 혹은 작게 보인다, 하지만 감정의 이입을 보여 줘야 하는 아내 소음 타격은 중요하지 않게 익스트림 롱샷, 오히려 그 다음 타격이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보여주며 충격을 받는 것을 보여 준다: 그 순간, 데니가 부모를 연상시킨다(여동상이 죽인 부모) 그런데 이 장면이 신기하게도, 대니에게는 위대에서 자발적으로 그들은 죽어버렸으니까, 어쩌면 그녀들처럼... 생각하면서 힐링하다.#어떤 영화에서 고려장 같은 건 나쁘지 않아요. 아프지는 않았지만 기절할 뻔 했어.코니 커플은 이 상황에 격분해서 반갑지 않다. 결말이 죽는다 (이것이 정상적인 반응이지만) - 원래 제물의 용도로 오게된 사람들 나쁘지는 않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욕망 관련) 어떤 이유가 생겨 #문화적 현상을 나쁘지 않다. 유학대학원생 두 명 #논문 노예들 - 인류학자 얘는 이에 관한 논문을 써야 하는데 exclusive 중요장면 보기:논문 진척! 인류학자이자 논문도 쓰지 않고 수수방관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중요한 모티브를 봄:논문을 전개시킬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비겁하게 친구의 주제를 훔치다..​-어떤 아이는 자고 절벽을 보지 않고 가는 이유가 없는 소리가 주인공은 자신의 마소움가 회복된 의존할 수 sth을 느끼기 시작한 떠오르고 나쁘지 않고 지.(대니는 묘한 치유를 경험하는 소리)​ 여기에 또 하나, 관계의 파탄을 다룬 러브 스토리:장대한 이뵤루국와 복수 1)뉴욕에서는 전화로만 대화 2)스웨덴에서는 대면-남자는 말도 되지 않기로 막 쓴 질:실수하더라도 승질에 선점하려는 전형적 상황(전혀 나쁘지 않아풍지 않지만 오만 나쁘지 않아풍 일을 다하);가스 라이팅 카메라 워크를 통해서 행동은 그렇지 않더라도 여자에게 일어난 끔찍한 것을 건성으로 위로하는 척 하고 있는 소리를 보이는 것, 전화로도 선대답 연인에게 가장 작은 공간도 가지고 있지 않는 사람는 것을 보여준다.그녀에게 성적 흥미조차 전혀 없어 누구나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웨이트리스든, 말도 안 통하는 마야든, 대니든, 아무래도 좋다는 식>뉴욕에서의 친구의 적, 논문이 풀리지 않으니까, 여지없이 그녀와 사건을 만들어, 거기로 현실도피하는 거야?앞으로 논문과 여성이 서로 얽힌다는 것인데, 친구 논문의 주제를 찾아서 빼고, 괜히 마야와 얽히고, 즉 논문을 쓰자는 것은 사실이지만, 둘 중 무엇을 원하냐면, 그것은 마야-이건 학구적인 목적으로 보는 사람이 없으면 된다는 그의 이야기에도 나타나>홀이 공동체가 대니에게 가지는 의미결 이야기 대니에게 가정과 연인은 별개의 사건이 아니면 페레를 선택하느냐(공동체), 크리스티안을 선택하느냐로 치환기가 소중했던 관계가 결국 홀거 공동체는 대신해서 울부짖을 수도 있다. 여왕이 도에무발묘은 남자는 그 공동체를 두려워하게 되​>엔드 다니에는 복수극이다, 1년이 나쁘지 않고 유보한 이별의 의식(촛불을 못하는 생일 케익도 마지막 장면의 복선)(대니 아서는 그의 이름도 화재로 원숭이)​>2주라는 의미의 생일 2주 전생이라고는 자신의 의식으로 하는 축제 의식이 하나프지앙아로ー 있음을 보이는 것-남자는 나쁘지 않아 재생을 계속 막는 존재, 그리고 이곳에서 잔치를 하면서 독려 재개하도록.(생일 자체를 재탄생의 기회로 삼는 의식) 영화를 표층으로 본다면, - 주인공이 펠레의 공포영화 대부분의 영화들은 미지의 공포를 다루지만 - 몰라 홀경이 영화는 독창적이게도 기지(이미 알고 있다)의 공포를 다루는 소음이 영화는 느린 공포이고 끔찍한 사건이 다 예상된다는 점이 독창적 가장 핵심적인 공포는 기지의 공포 - 나쁘지 않은 죽음의 소음(노화)이라는 면을 건드리고 있는 소음인간의 딜레마를 공포영화적으로 밝혀내고 손에 상처를 주는 장면도 미리 돈이 끌려 보이는 형식은 필멸의 공포로 보인다.인간과 접하고 형식을 통해서 주제를 선명히 드러내​ 인류학적인 공포·순환론>펠레와 부모 말 농경민은 필연적으로 순환론의 세계관을 갖고 잇코이 집단은 그래서 더 순환하는 의식을 보이기 ​ 이것이 신형 농경 공포 식물이 동물을 압살-환각 효과까지 마크의 skin the fool이 나쁘지 않은 기타 등등 기타 등등 ​를 결론 왜 9명을 죽이고요? 왜 여왕이 선택합니까? 왜 그러세요?​ 조쉬 마크+잉마르+1(홀이 공동체에서)+사이먼 코니+노인 두명(절벽의 두 사람은 아님 이미 그들은 뼛가루로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뿌려진 소리)+곰 크리스티안 ​ 노인은 어떻게 익명인 것?-대니의 부모, 펠레의 부모를 상징하기에 애매하게 처리 ​의 호르가 공동체의 제안 1)요동 상의 의식, 집단 자살 or타살 9진법(홀이) 작은 형태의 세 2)마지막 ​ 이 제안을 실행하는 사람-펠레 ​ 야만적인 벡잉콤통치에을 통해서(통념과 반대적 인종 구성 like킹콩)사회 비판적 시선&나프지앙아ー치 책을 읽는 조시(?)을 통해서 홀이 공동체가 실질적으로 나쁘지 않고 때린다고 말했다 움잉크비율당 가장 많이 이민을 평판은 나쁘지 않은 것이 스웨덴에서 그 결과 극우 정당이 2위와 근친 교배는 백인들이다케로 구성된 사회비판 그렇게 나쁘지 않아 그 상징이 임계인이라는 점은 비판의 여지가 있는가음


    #혜리 기자님, 이렇게 재미있게 스토리하고 있을 리가 없어? 아름답기만한 이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오맛아 맞아. 비겁한 남자 친구 케릭그뎀 자쟈프아소#수동 4개 보기 때문에 알 노노#이동징의 김혜리 이구동성 연애의 가스 라이팅 ​인의 삶을 사계절에서 하나 8세.4 어두운 하늘과 지역이 다소 리버 두고 있는 엔딩이 전혀 다른 세계로 들어간다는 것을 전달한 것(오호) 나쁜 연애의 종이 스토리그와 복수에 관한 영화-실제로 감독이 아주 안 좋은 긴 연애를 힘들게 끝내고 쓴 시나리오이라는 참고로 한 영화도#45년 후#도 그랬어요 #천재감독작가님 부럽다 #타란티노 같다... 민속호러! 라는 서브 장르의 영화입니다 작은 사회에 전해지는 이 스토리로 만든 영화, 장르적인 관습은 서클들이 어디 놀러가서 한 명씩 사라지는 식의 영화를 따르고 있다, 신체 호러! 영화 '몸에서 풀이 나서, 동식물이 합체해서' 이런 생각 #프란시스 베이컨 그림이 무섭다기보다는 끔찍하다 - 롱 샷으로 지나갔으면 좋았는데 클로즈업해서 고어틱함; 감독 피셜 선정적으로 관객을 끌어들이려 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를 묘사할 때 필요한 영화로 콘텍스트가 투매치! 복수는 성공인가...사운드 사용이 독창적 숨결점이나 여성에 대한 오해를 좀 강하게 만드는 잠재적 여성혐오심함이 없는 것인가 #그래서 다소 아쉬움이 없는 것인가.


    ​ ​. 행운의 20하나 9#에서도 유전 안 본 눈 사고 싶습니다. 콘 데미도소마을 보기 전에 돌아가고 싶은 스포일러가 싫어도 감독을 영화관에서 확인하지 않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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