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9개 팀 어린이돌(보이그룹)의 데뷔곡 모sound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4:28

    유닛과 해산한 그룹은 넣지 않고 인지도가 있는 그룹만 쓰고 있었습니다.*


    >


    한개 월 8개의 정규 3집 컴백을 아프도우코 둔 원조도 궁무도루은 인피 닛트는 지프챠크도루라는 명성에 걸맞게 데뷔 곡도 집착 나는 다시 돌아오네입니다.


    >


    형 한명에 형 넷, 대한민국 최초의 혈액형 바둑돌 B하나 A4의 데뷔 곡은 발랄한 노래인 OK네요.


    >


    지난해 프로듀스 한 0하 나로 역주행하는 데 성공했고, 어느새 유행 보이 그룹이 된 뉴이스토우의 데뷔 곡은 face네요.


    >


    요즘 도원경이 다시 역주행해서 소음방까지 다시 서는 대표 컨셉돌 빅스의 데뷔곡은 지금과는 조금 다른 생각의 Super hero네요


    >


    본격 7보컬 7래퍼 실력파의 보이 그룹 비투비 데뷔 곡은 비밀입니다.



    강한 콘셉트를 많이 선보이는 BAP의 데뷔곡은 이름부터 강렬한 WARRIOR이네요.



    인피니트와 마찬가지로 칼군무돌로 이름을 날린 틴탑의 데뷔곡은 박수네요.



    매번 신나는 곡을 히트시키는 블락비의 데뷔곡은〈너로 멈춰라〉라고 합니다.



    요즘 sound악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위 당신의 데뷔곡은 대히트한 공허와 컬러링이네요.



    원하는 JYP의 7남자들! GOT7의 데뷔 곡은 girls girls girls네요.


    >


    상남자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데뷔곡은 노래로부터 박진감 넘치는 무단 침입이네요.



    정내용 소중히 하고 싶은 13명의 데세도루세붕티ー은의 데뷔 곡은 아낀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데뷔한 후 저희 취향에 직격한 유어콘의 데뷔곡은 데뷔곡임에도 불구하고 대히트를 친 곡인 취향저격이네요.



    상큼한 청량석 아스트로의 데뷔곡은 아스트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숨바꼭질이네요



    20하나 6년 신인상을 휩쓸기도 했다 sm의 보이 그룹인 NCT하나 27의 데뷔 곡은 소방 차에요!



    상쾌한 10대의 멤버로 구성되는 청량, 발랄, 미운 엔 시티 드림의 데뷔 곡은 chewing gum네요.



    멤버 구성이 하나도 정해지지 않은 특성을 갖다 NCT U의 데뷔 곡은 한모금개 7번째 감각이군요.(하지만 마크는 진짜 열하나 한다.))



    요즘 세계적으로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엑소의 데뷔곡은 웅장한 분위기의 MAMA네요.



    소리 편하다고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출신 달러 밴드 CNBLUE의 데뷔 곡은 데뷔 곡입니다. 그럼 1위를 기록할 만큼 유행한 나도 정말 괜찮아 사랑은 말이죠!



    전세계적으로 트렌드가 있는 K-POP 대표 어린이 아이돌 동방신기의 데뷔곡은 HUG네요.



    요즘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유행의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데뷔곡은 twins네요.



    YG를 대표하는 힙합 아이돌 그룹 빅뱅의 데뷔곡은 Lalala네요.



    잘생긴 밴드 FT 아하나랜드의 데뷔곡은 데뷔곡이지만 가성곡인 FT 아하나랜드의 대표곡인 "연병"입니다. 이 곡은 거짓없이 불후의 명곡



    하나 0점, 아니, 만점을 주고 싶은 원조 짐승돌 2PM의 데뷔 곡은 하나 0점 만점에 하나 0점입니다.



    정내용 매력이 넘치는 (전)비스트 (현)하이라이트의 데뷔곡은 bad girl이네요.



    어린이 석계의 역사와 같은 최장수 어린이 석신화의 데뷔곡은 해결사네요.



    빌보드가 사랑한 어린이돌, 세계가 사랑하는 어린이돌, K-POP의 많은 어린이돌 방탄소년단의 데뷔곡은 'no more dream'이네요.



    재결합으로 여우를 설레게 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어린이 돌젝스키스의 데뷔곡은 학원의 별곡이죠.


    요즘 보면 정예기 데뷔 때부터 대히트를 친 곡도 있는데 듣고 별로 히트를 안 칠 줄 알았던 그룹 곡도 있어서 기억이 나네요.(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