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 소리악영화 위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1:05

    안녕하세요 범띱니다 최근 Netflix, 앗면 찜질, 옥수수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 쓰고 있지만 또 그 중에서 제1은<넷플릭스 오리지널>라는 아주 쿵쟈은죠무은 가지고 있다.넷플이 최고지 않을까 싶어서요. 예전부터 써왔던 분들이 많은데 요즘도 계속 신규 가입자가 매일 어과에요.그런 분들을 위해서 알찬 영화로 제 취향과 소음을 고른 하이틴 영화, 소가의 영화 위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 같은 취향은 많을 것 같아서, 제 기준 킬링타임용으로 당신은 아주 좋았던 영화를 추천할게요! 순서는 순위가 아니에요.​


    >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의 머리를 다치고 눈을 뜨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돼 있었다.아름다운세상이 악몽의 그녀 정말로 해피 엔딩은 없을까?


    줄거리처럼 갑자기 로맨틱 코미디 속 주인공이 되어버린 주인공이에요.그래서 그런지 영화중에서는 유명한 다른 영화들의 패러디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다소 많은 것 같은 상념이 조금 아쉬웠지만 피치 퍼펙트의 완전한 팬인 저는 레벨 윌슨과 아그다송도바잉이 친한 사이 나쁘지 않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었다는...러닝 타임도 1시간 반 정돈데, 휴일에 가볍게 웃고 멋있는 내용이었습니다.​


    >


    첫째, 얼마전까지 다섯명의 짝사랑만 고수하던 라라진에서도 어느날 그들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발송되었다니 어때? 그건 중요하지 않다.어제 라라진은 사라졌으니까.


    줄거리가 별로 영화 스토리가 알고 싶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써있어서 읽으려고 했는데 노아센티네오가 오면 얘기를 들어; 바로 재생했습니다 쿠쿠쿠


    >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하이틴 로맨스 영화는 이렇게 뻔하고 달콤한 맛으로 보는 거 아닌가요?둘 다 윈윈하는 방을 새롭게 만들기 때문에 "이 아이 하는 시늉"을 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왕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다고 합니다. TT 달콤함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고,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는 재미없다고 생각하시는 하이틴의 단골!


    >


    단편영화도 sound같아서 가져왔는데 드라마로 분류가 되어있네요. 반면, 영화같은 내용이라서 절대 캡처하기 아까워서가 아니라, 유아스에이지라는 편을 제외하면 완전히 유아애니메이션입니다.나는 아내 Sound에 실제 배우들이 연기하라고 생각했을 정도 수준 대단한 분 많았습니다...​ 하나 9세의 이용 가능하니까 그런 지선 정적이며, 잔인한 장면도 있으니 이런 일을 앙그에은츄은 아하 시는 분에게는 별로 추천하지 않은데요!​ 거의 5분~20분 내외의 짧은 시대 동안 간결하면서도 굵직하게 이야기 전개가 되는 어깨를 가진 이 많아서 저는 보통의 에피소드는 다 재밌었습니다 스토리 각각이 쓰고 있어서, 재밌는 것만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나는 개인적으로 목격자, 정장으로 무장하고, 독수리 자리의 누구 뭐 유아스에이지이 재미 있었어요.​


    >


    백인 사교클럽의 여신이 내린 특명 흑인 전통 군무 "스테핑"을 완성하라! 얘기가 되겠니? 이젠 모르는 스텝이 나쁘지 않아 밟아보자구 혹시알아? 우리가 전설이 될까?


    스텝업, 피치퍼펙트 등 music, 댄스영화를 사랑하는 과인에게 절대 지과인이 될 수 없었던 아이템 스테핑 ᄒᄒ 아무래도 흑인문화와 백인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인종에 관한 은밀한 스토리가 많이 있지만 그런 것은 차치하고 영화자체가 볼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스테핑이라는 장르는 당초 보았습니다만, 몸으로 만드는 리듬에 파워풀함이라 정말 좋았습니다.사실 SBB가 추는 스테핑보다는 세타가 춤추는 게 정말 멋있었어요. 파워풀하지 못해서 외로웠어요.깊게 파고들기 시작하면 인종이야기와 사랑이야기로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오로지 댄스음악영화로 킬링타임을 충분히 시켜준 것 같습니다.~고향에서 오는 버스안에서 봤는데 시간가는줄 몰라서 보다가 서울에 도착해있었어..


    >


    머리는 끊기지만, 유헹눙 없는 하나 0대 소녀 대니 오랜 짝사랑 훙미울 끌게 된 순간, 고난이 시작되는 내 남자를 가로채다니!SNS스타인 그의 전 그녀가 맹공을 퍼붓다


    줄거리만 봐도 머리 속에서 어느 정도 다룬 이야기지만 쿡 하이틴은 원래 이런 뻔한 맛 보는 것이니까요!​ SNS로 유명하고, 남과 본 잉눙그프는 같지 않다고 생각하는 하나 0끼가 걸리면 그런 모습에서 생기는 서열 봉잉풍 악녀의 따돌림, 직접 심문과 우정 등 ​


    이게 하이틴의 맛이잖아요.디투쿠오라는 스토리가 있듯이 지금은 뭔가 하뚝어 같아요 wwww 하이틴 특유의 쑥스러움... 사실 캐릭터가 주는 매력보다는 교훈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혼란과 그것을 해결하고 나쁘지는 않은 주인공의 모습이 훨씬 좋았던 영화였습니다.캐릭터가 주는 매력까지 터지는 영화였다면 영화를 혼자 리뷰했을 것 같아요.​ 어쨌든 한가지 시간 40분은 바로 치웠다 완벽한 킬링 타이 다용, 로맨스 영화였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캐릭터가 안 터지긴 남자주인공의 외모가 튀어서... 눈에 띄었어요.내가 아는 서양 배우의 중국에서는 거짓 없이 거의 5개의 손가락에 가입할 잘생겼다고 할 만큼지만 찾아보면 거짓 없이 거의 모델 한 것 같아요. 다른 영화도 출연한 와인을 찾아봤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아시는 분들이 있으면 댓글로 좀 써주세요.키스파워스가 비어 있습니다...


    아무튼 항상 그랬듯이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영화를 추천합니다! 저는 하이틴영화, 음악영화, 댄스영화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거짓없이 거의 그런 분위기의 영화를 소개하였습니다.​


    그래도 세상에는 저같은 개인취향이 많으리라 믿으며~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0^​


    >



    댓글

Designed by Tistory.